
본문 : 인벤 - 강승진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전략 카드 게임 하스스톤이 2025년 정규력 ‘랩터의 해(Year of the Raptor)’를 공개하고, 신규 확장팩과 미니 세트, 전장 시즌 등 새로운 콘텐츠를 발표했다.
랩터의 해 첫 확장팩인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Into the Emerald Dream)’의 상세 내용은 다음 주 공개될 예정이며, 카드 공개도 함께 시작된다. 확장팩 출시 전까지 특별한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되며, 확장팩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랩터의 해 게임판이 추가된다.
올해의 핵심 세트는 과거 인기 카드와 새로운 카드들로 구성되며, 일부 조정된 카드도 포함된다. 지난 해 두드러진 영향을 미친 일부 카드는 핵심 세트에서 제외된다.
또한, 하스스톤 이스포츠 대회가 다시 열리며, 두 차례의 시즌 챔피언십과 월드 챔피언십이 대회 시스템의 중심을 이룰 예정이다. 넷이즈 썬더파이어와 협력해 총 상금 60만 달러 규모의 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정규력 개편과 함께 투기장 모드도 대대적인 변화가 예정되어 있으며, 32.2 패치에서 개편된 투기장이 적용될 예정이다.
랩터의 해 시네마틱 영상은 공식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정규력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승진 Loo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