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본문 : 스포츠경향 - 생활경제부

 

부산을 연고지로 하는 e스포츠구단 BNK 피어엑스(FEARX)는 24일 홈경기장인 부산이스포츠경기장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가족 단위 부산 시민들을 위해 LCK 뷰잉파티를 진행한다.

 

6.jpg

 

‘리그오브레전드(LCK)’ ‘발로란트’ ‘레인보우 식스 시즈’ ‘FC온라인’ 팀을 운영중인 BNK 피어엑스는 2021년 7월부터 부산광역시와 협약을 체결하고 야구, 축구, 농구, 배구에 이어 부산광역시를 대표해 활약하고 있다.

 

특히 BNK금융그룹, 에어부산, 롯데월드 부산, 대선주조, 삼진어묵, 롯데자이언츠 등과 협업하며 친(親) 부산 행보를 넓히고 있다.

 

24일 진행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함께 하는 LCK 뷰잉파티는 3.36초(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어트랙션 ‘자이언트 스플래쉬’ 낙하 시간)를 잡아라, 너프 건으로 어트랙션 과녁 맞추기, 선수단과 함께 타고 싶은 어트랙션 투표, 승부 예측 및 퀴즈, 치어풀 이벤트 등 부산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BNK 피어엑스 소속사 SBXG 임정현 대표는 “롯데자이언츠의 가을야구 진출이 가까워오면서 부산 시민들의 기대감을 고취시키고 있는데 부산의 대표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함께 하며 꿈과 희망이 넘치는 가족 단위 LCK 뷰잉파티가 될 것 같다. 도움을 주신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부산광역시,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생활경제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