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컵 미디어데이 행사가 8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다.
LCK는 오는 15일부터 신규 컵 대회인 LCK컵을 개최, 2025시즌의 스타트를 끊는다. LCK컵은 10개 팀이 2개 그룹으로 나뉘어 대항전을 치르고, 이후 플레이오프부터는 각자도생하는 방식의 대회다. 우승팀은 국제대회 ‘퍼스트 스탠드’에 참가할 자격을 얻는다.
LCK는 컵 대회 개막을 일주일 앞두고 미디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10개 팀의 감독들과 BNK 피어엑스 ‘클리어’ 송현민, OK 저축은행 브리온 ‘모건’ 박루한, 디플러스 기아 ‘베릴’ 조건희, DN 프릭스 ‘두두’ 이동주, DRX ‘유칼’ 손우현, 젠지 ‘캐니언’ 김건부, 한화생명e스포츠 ‘피넛’ 한왕호, KT 롤스터 ‘비디디’ 곽보성, 농심 레드포스 ‘리헨즈’ 손시우, T1 ‘구마유시’ 이민형 등 팀별 대표 선수들이 참석해 대회 참가 포부를 밝힐 전망이다.
LCK컵은 15일 오후 5시 OK 저축은행 브리온과 DRX의 맞대결로 막을 올린다. 그룹 대항전은 내달 2일까지, 플레이오프 진출 팀을 추가 선발하는 플레이-인은 2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린다. 플레이오프는 2월12일부터, 결승전은 2월23일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