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본문 :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236/0000242790?sid3=79b

 

0000242790_001_20240527094101283.jpg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THE PLAZA)와 지난 2024 LCK 스프링 시즌에 선보인 ‘와이낫 슈퍼다이브 위드 HLE(WHY NOT?! Super Dive with HLE)’ 패키지 운영을 다가오는 서머 시즌에도 이어간다.

와이낫 슈퍼다이브 위드 HLE 패키지는 국내 최초의 e스포츠 x 호텔 객실 협업 상품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 티켓과 호텔 숙박권이 결합되어 게임과 e스포츠를 좋아하는 MZ 세대 팬들에게 경기 직관과 도심 속 특급 호텔의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색다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서머 패키지에는 더 플라자 디럭스 객실 1박과 2024 LCK 서머 경기 티켓 2매로 구성되며, 패키지를 위해 특별 제작된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스페셜 포토카드, 인생네컷 및 더스트백 등이 포함된 HLE x 더 플라자 한정판 굿즈도 함께 제공한다.

또 경기가 있는 각 투숙일마다 무작위로 선정한 1개 객실에 선수단 5인 전원의 사인이 담겨있는 공식 유니폼 1개가 비치되는 행운의 Lucky Draw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서머 패키지는 5월 27일(월)부터 메리어트(Marriot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2024 LCK 서머 스플릿 정규리그 18경기에 한정해서 원하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지난 스프링 시즌 선보인 국내 최초의 e스포츠 x 호텔 객실 협업 상품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팬 여러분 덕분에 이번 서머 시즌에도 협업을 이어 나갈 수 있게 됐다” 며 “예매 경쟁 없이 쉽게 관람할 수 있는 편의성, 도심 속 특급 호텔에서의 호캉스 등 앞으로도 한화생명e스포츠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7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마케팅 슬로건 ‘와이낫?!(Why Not?!)’을 공개했으며,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