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 포모스 - 박상진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대표 브랜드 카스가 글로벌 e스포츠팀 ‘T1 Entertainment & Sports(이하 T1)’와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 ‘카스X T1 킹덤팩’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 7.0’을 e스포츠 팬층을 중심으로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굿즈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스X T1 킹덤팩’은 카스 레몬 스퀴즈 7.0 500ml 4캔, 차가운 맥주를 따르면 선수 이름이 붉은색으로 변하는 변온 맥주잔 1개(총 5종 중 랜덤), 선수 사진과 사인이 담긴 코스터 1개(총 5종 중 랜덤)로 구성된다. 특히, 3세트 동시 구매 시 T1 멤버의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세트(2종 중 랜덤 1종, 5매입)를 추가 증정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 7.0은 기존 인기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 특유의 상큼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알코올 도수를 7도로 높여 더 짜릿하고 강렬해진 것이 특징이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해당 패키지는 7일(월)부터 포켓CU, 우리동네GS,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앱, 데일리샷,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지정한 편의점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카스는 오는 7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 LCK 로드쇼 T1 홈그라운드’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현장 브랜드 부스에서는 킹덤팩을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존,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는 성인(만 19세 이상)에 한하여 가능하며, 현장에서 신분증 확인 후 진행된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카스X T1 킹덤팩’은 단순한 굿즈 패키지를 넘어, Z세대와의 보다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협업”라며, “앞으로도 e스포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관심사와 문화를 반영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비맥주 카스는 2023년부터 3년 연속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2024년에는 국내 주류 브랜드 최초로 LCK와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 '카스 X LCK 레전드팩'을 출시해1·2차 물량을 모두 완판한 바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